최근 조회하신 상품 목록

최근 조회하신 상품이 없습니다.

FAQ

[교환/반품/환불] 제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Q제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A피부 트러블이나 제품 불량에 의한 반품일 경우, 구매하신 후 20일(인터넷 사이버몰 이용표준약관 제14조 환급,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 이내라면 100% 반품에 의한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전 제품의 반품 일 경우 신용카드 결제를 하셨다면 결제 취소를 해 드리고, 무통장 입금 하셨다면 계좌로 송금해드립니다. 단, 구매 시 받으셨던 사은품을 함께 반품해 주셔야 하며, 사은품을 사용하셨다면 그 금액만큼 차감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고객님 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에는 상품을 받으신날로부터 미개봉제품은 7일이내에 반송해주시여 하며, 제품을 사용하셨다면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구매 시 받으셨던 사은품을 함께 반품해 주셔야 하며, 사은품을 사용하셨다면 그 금액만큼 차감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이 경우 반송된 제품에 부과되는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왕복 5,000원)하셔야합니다
[교환/반품/환불] 제품을 받았는데 교환하고 싶어요
Q제품을 받았는데 교환하고 싶어요
A교환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일경우 왕복택배비(5,000원)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제품교환시 추가되는 차액은 무통장입금해주시거나, 차액이 남을경우 고객님의 계좌로 송금해드립니다. 상품교환시 먼저보내드린 상품이 입고가 되어야 교환상품이 출고됩니다.
[결제/배송] 카드결제를 취소했는데 아직 카드사 내역이 나오네요 어떻게 된건가요 ?
Q카드결제를 취소했는데 아직 카드사 내역이 나오네요 어떻게 된건가요 ?
A신용카드의 결제 취소 시, 승인 된 날짜와 취소 된 날짜가 일치 할 경우에는 그날 취소내역이 바로 카드사에 접수되나, 승인 된 날짜와 취소 된 날짜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카드사에 취소내역이 접수되기 까지 약 일 주일 가량 소요됩니다. 일 주일 경과 후 다시 한 번 카드 내역을 확인 해 보시고, 일 주일 후에도 카드 사용 내역에 부과 되어 나올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배송] 결제 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Q결제 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A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시 신용카드 결제와 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 중 한 가지를 선택하시고, 무통장 입금의 경우는 선택하신 은행을 통해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결제/배송]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Q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A30,000원이상 무료배송이며 30,000원이하제품은 2,500원입니다.
[결제/배송] 주문후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Q주문후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주문조회] 메뉴를 클릭하시면 주문하신내역이 조회가 가능합니다.
[상품구매및주문절차]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Q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A주문완료가 된후 배송지를 변경하실때에는 고객센터로(02-420-0300) 연락주시면 배송지를 변경해드립니다. 단, 상품이 출고가 되었을경우에는 배송지변경이 어려우니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정보] 회원탈퇴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Q회원탈퇴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메뉴를 클릭하시고 하단부분에 [회원탈퇴]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 탈퇴를 하시면 개인 정보 보호정책에 의해 적립금 및 기타 주문 내역이 모두 삭제되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정보]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었을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Q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었을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쇼핑몰 하단에 보시면 아이디/비번찾기 메뉴가 있습니다. 메뉴를 클릭하신후 기재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정보] 회원가입을 해야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Q회원가입을 해야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A원페이스쇼핑몰은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 또한 상품구매가 가능합니다. 주문시 비회원구매를 통해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나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적립금과 할인쿠폰등 다양하고 많은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1 2
하루동안 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