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반품/환불] 제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
-
Q제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
A피부 트러블이나 제품 불량에 의한 반품일 경우,
구매하신 후 20일(인터넷 사이버몰 이용표준약관 제14조 환급,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
이내라면 100% 반품에 의한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전 제품의 반품 일 경우 신용카드 결제를 하셨다면 결제 취소를 해 드리고,
무통장 입금 하셨다면 계좌로 송금해드립니다.
단, 구매 시 받으셨던 사은품을 함께 반품해 주셔야 하며,
사은품을 사용하셨다면 그 금액만큼 차감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고객님 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에는 상품을 받으신날로부터
미개봉제품은 7일이내에 반송해주시여 하며, 제품을 사용하셨다면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구매 시 받으셨던 사은품을 함께 반품해 주셔야 하며, 사은품을 사용하셨다면
그 금액만큼 차감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이 경우 반송된 제품에 부과되는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왕복 5,000원)하셔야합니다
|
[교환/반품/환불] 제품을 받았는데 교환하고 싶어요 |
-
Q제품을 받았는데 교환하고 싶어요
-
A교환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일경우 왕복택배비(5,000원)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제품교환시 추가되는 차액은 무통장입금해주시거나,
차액이 남을경우 고객님의 계좌로 송금해드립니다.
상품교환시 먼저보내드린 상품이 입고가 되어야 교환상품이 출고됩니다.
|
[결제/배송] 카드결제를 취소했는데 아직 카드사 내역이 나오네요 어떻게 된건가요 ? |
-
Q카드결제를 취소했는데 아직 카드사 내역이 나오네요 어떻게 된건가요 ?
-
A신용카드의 결제 취소 시, 승인 된 날짜와 취소 된 날짜가 일치 할 경우에는
그날 취소내역이 바로 카드사에 접수되나, 승인 된 날짜와 취소 된 날짜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카드사에 취소내역이 접수되기 까지 약 일 주일 가량 소요됩니다.
일 주일 경과 후 다시 한 번 카드 내역을 확인 해 보시고,
일 주일 후에도 카드 사용 내역에 부과 되어 나올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배송] 결제 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
-
Q결제 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
A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시 신용카드 결제와 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 중 한 가지를 선택하시고,
무통장 입금의 경우는 선택하신 은행을 통해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
[결제/배송]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
-
Q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
A30,000원이상 무료배송이며 30,000원이하제품은 2,500원입니다.
|
[결제/배송] 주문후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
Q주문후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A[주문조회] 메뉴를 클릭하시면 주문하신내역이 조회가 가능합니다.
|
[상품구매및주문절차]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
-
Q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
A주문완료가 된후 배송지를 변경하실때에는 고객센터로(02-420-0300)
연락주시면 배송지를 변경해드립니다.
단, 상품이 출고가 되었을경우에는 배송지변경이 어려우니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정보] 회원탈퇴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
Q회원탈퇴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A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메뉴를 클릭하시고 하단부분에 [회원탈퇴]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 탈퇴를 하시면 개인 정보 보호정책에 의해 적립금 및 기타 주문 내역이 모두 삭제되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정보]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었을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Q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었을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쇼핑몰 하단에 보시면
아이디/비번찾기 메뉴가 있습니다.
메뉴를 클릭하신후 기재하시면 됩니다.
|
[회원가입/정보] 회원가입을 해야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
-
Q회원가입을 해야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
A원페이스쇼핑몰은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 또한 상품구매가 가능합니다.
주문시 비회원구매를 통해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나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적립금과 할인쿠폰등 다양하고 많은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